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포방터시장 어머니와 아들(홍탁) 닭도리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팀킬타카맨입니다~!
오늘의 스토리는 맛집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골목식당에 나온 홍탁입니다!ㅎㅎ
저는 골목식당은 잘 모르지만 sns를 통해 많이 봐서 유명한건 알고있고 또 친구네 동네가 그 주변이고 맛있다해서 이번에 기회가 되어 먹어보았습니다!

포방터시장 서문

토요일엔 포방터에 맞게 토욜날 저녁에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어머니와 아들

좀 안쪽에 있을줄 알았는데 서문 앞에 바로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찾기도 편했고 입구랑 가까워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ㅎㅎ
골목식당에 맞게 뭔가 아담한 느낌은 들었습니다 ㅎㅎ

가게 벽면 포스트잇

한때 골목식당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포장이라 흔작을 남기지 못했는데 좀 아쉽네요ㅎㅎ

사진

주방쪽에 사진들이 많이 걸려있더라구요 ㅎㅎ
보니까 연예인분들이랑 백종원님과 찍은 사진들이 걸려져있더라구요 ㅎㅎ
첨엔 주방 찍으러 갔다가 사진에 홀려서 사진만 보고 주방을 못찍었네요,,,ㅎ

포장

저희는 포장주문을 미리해서 받아왔는데요ㅎㅎ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10분정도 걸려서 가고 도착해서 받아오는데 10분정도 총 20분정도 소요된거 같습니다ㅎㅎ
봉투도 배민이라 그런지  배달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닭도리탕 구성품?

배민 봉투안에는 닭도리탕과 야채들과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습니다!ㅎㅎ

맛있게 먹는방법
닭도리탕

맛있게 먹는 방법인데 이렇게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얼큰해서 더더욱 맛있던거 같애요 ㅎㅎ
매운건 못먹지만 적당히 얼큰해서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마지막에 적힌거처럼 라면사라도 먹었습니다!
역시나 라면사리는 진리,,,ㅎㅎ
친구들과 저녁한끼를 엄청 찐하고 얼큰하게 배부르도록 잘 먹었네요 ㅎㅎ

오늘의 스토리는 골목식당에 나온 홍탁집! 닭도리탕입니다~!
약간의 매콤함과 얼큰함이 있고 마약소스도 있고 마지막에 라면소스까지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는 닭도리탕입니다!
밥한끼로 먹기 아주 맛좋은 포방터시장 어머니와 아들! 추천합니다!
다들 포방터 시장에 가실일이 있다면 포장을 해서 집에서 드시거나 식당에서 맛있게 드셔도 될듯합니다!!

오눌 스토리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좀 더 재밌고 정보공유에 도움이 되는 글로 오겠습니다! ㅎㅎ

그넘 이만 행쇼~!



반응형

'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대정문 소반 맛집  (0) 2020.08.19
용산 열정도 라멘맛집  (0)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