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소개

강릉 카페 테라로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팀킬타카맨입니다~!
오랜만에 스토리를 남기는거 같네요!ㅎㅎ
요근래 일이 있어서 스토리 신경을 못썼네요ㅠㅠ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스토리 작성을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오늘 작성할 스토리는 강릉에 있는 테라로사입니다!
12월8일~9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간 카페입니다!
가족여행이라 부모님이랑 형과 형수 그리고 저 이렇게 5명이 갔습니다 ㅎㅎ
여행을 2주정도 더 늦게 잡았더라면 아마 5명에서 못갔을지도,,ㅠㅠ
다행이 제재가 심해지기전에 다녀와서 천망다행이라고 느꼈어요!
날짜 선택도 아주 좋았구 날도 좋아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가족여행가서 가볼만한 카페를 찾다가 간곳입니다~
가족여행가서 열심히 찾았는데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 알더라구요,,,
저만 모르는,,,흐엉흐엉

카페 주차장 겸 정문
카페 입구로 가는 길

출입구로 들어가는길이 이리 꺽고 저리 꺽다보니 드는 생각이 좀 미로같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내부 모습인데 생각보다 너무 멋있더라구요!
LP인지 책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보기엔 LP같더라구요~
생각보다 책장들로 인해서 카페의 멋스러움이 더 느껴지는거 같았어요ㅎㅎ

카페 내부 통유리

조형물 바로 옆쪽으로는 앉을수 있겠끔 만들어놨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통유리 바로 앞쪽에 앉았습니다!
저기 홀로 롱패딩을 입고 창밖을 바라보고 계신분이 저희 아버지입니다 ㅎㅎ
옆에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오른쪽에 야외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테라로사 테라스

날이 안추워서 그런지 외부에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기에도 딱 좋은 날씨인거 같더라구요!
저는 저희 가족 커피가나오기전까지 열심히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

엄마와 저의 인생샷 ㅎㅎ

커피를 기다리면서 배경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인생샷을 찍었습니다 ㅎㅎ
저와 엄마를 찍어준 사람은 저희 친형 ㅎㅎ
몇장안찍었지만 바로 인생샷을 건질수 있었네요 ㅎㅎ
날이 좋아서 그런가 가족여행이라 그런가 놀러가서 찍은 사진들은 다 잘나온듯합니다!ㅎㅎㅎ

아이스라떼 따뜻한아메리카노 따듯한카페라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라떼~! 아메리카노도 마시지만 우선적으로는 라떼를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마시는 이유는 그냥 제일 싸니까,,,ㅠㅠ
아빠는 몸상태가 좋지않으셔서 커피를 안드시고 형도 저랑 같은 아이스라떼 형수는 아메리카노 엄마는 따듯한라떼 ㅎㅎ
엄마는 평소에 쓰다고 커피 잘 안드시는데 여기 라떼는 너무 맛있다고 칭찬을 아직도 하시네요 ㅎㅎ
저도 마시는 내내 고소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역시 커피는 라떼지! 라떼는 말야!
역시 유명한만큼 커피도 엄청 맛있네요! ㅎㅎㅎ

하하 오늘도 역시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ㅎㅎ
이상으로 오늘 스토리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 더 재미있는 내용으로 스토리를 올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행쇼~!

반응형

'카페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본솔카페  (0) 202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