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디즈니플러스 드디어 한국이 런칭!!

반응형

안녕하세요 팀킬타카맨입니다!
이번에 올린 스토리는 디즈니 플러스입니다~!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도 런칭했습니다!!!
우선 저는 마블광팬이라 안본 편이 없네요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요근래 개봉한 이터널스까지 다봤습니다 ㅎㅎㅎ
뒤늦게 마블에 빠져서 초반에는 영화관에서 못봤지만 아이언맨3부터는 꾸준히 영화관에서 챙겨보게 되었네요ㅎㅎㅎ
저는 마블에 매력에 빠진건 우선 재미도 재미지만
마블 세계관이 더 재밌게 느껴지더라구요
수많은 히아로들이 솔로무비로 나오는데
영화 어벤져스처럼 한 곳에 모여 한 영화에 볼 수 있다는게
가장 매력포인트같습니다 ㅎㅎ
어렸을적 영화보다가 내가 좋아하는 히어로들만 모여서 지구를 지키는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게 그게 막상 이루어져서 그런지
더 재밌게 느껴지고 재밌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이제 디즈니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플러스 앱으로 들어가게 시작화면으로 노출됩니다
아직 설치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들어갈때마다 기대가 되는 느낌입니다ㅎ

디즈니플러스 홈화면

디즈니플러스의 홈 화면입니다~!
개봉날짜는 오늘(11월25일)인지 어제(11월24일)인지 헷갈라지만 오픈되서 엄청 핫한 호크아이의 마블드라마 입니다!
처음에 블랙위도우 솔로무비 나온다고해서 원년멤버들은 다 무비가 있는데 호크아이만 없네,,,하면서 아쉬워했는데 디즈니 플러스가 생긴다는걸 알게 되었고 솔로드라마가 나온다는걸 알게되어 기뻐했네요 ㅎㅎ
역시 디즈니플러스에서 제일 기대되는건 아무래도 MCU세계관이 이어져 드라마도 나온다는게 아마 가장 큰장점아닐까 싶네요 ㅎㅎ 저또한 이러한 이유로 디즈니플러스를 결제한 이유입니다 ㅎㅎ
이미 여러개가 오픈되어있는데 빨리 다 정주행 해야겠네요 ㅎㅎ

런닝맨?! 아는 형님?!

홈화면에서 내리다 보니 제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ㅋ
런닝맨이라 아는형님 등등 여러 한국드라마와 예능이 있더라구요
결제전까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스타만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지 못한게 있어서 되게 반가웠네요 ㅎㅎ

검색화면

디즈니플러스의 검색화면입니다~
일일이 스크롤 내리면서 찾을 필요없고 한번에 찾아서 볼수가 있어서 역시 찾기 검색은 편합니다 ㅎㅎㅎ

저장된 컨텐츠화면

스트리밍으로 보지 않고 보고싶은것들로만 받아서 볼수가 있는 컨텐츠 저장화면입니다


프로필 설정화면

프로필설정화면입니다 이름은 영문만 될줄 알았는데 한글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도 한글로 작성해서 이용중입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설정

디즈니플러스만의 매력은 프로필 이미지도 추가되는거 같은데요!
제가 원하는 디즈니캐릭터들로 프로필이미지를 설정할수있다는것!!
자신의 최애 캐릭터로 할수있다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각자의 스타일도 나름 알수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귀여운 돌고래로 했습니다 ㅎㅎ
다들 자신들의 최애캐릭터로 설정하세요!! ㅎㅎ

저도 요근래 가입해서 디즈니플러스에서 이미 한편을 봤는데요
본 영화는 알라딘입니다 ㅎㅎ 2019년도에 개봉한 알라딘입니다!
저때 봤을때도 재밌었는데 지금 다시 봐도 재밌는데 명작은 명작이네요ㅎㅎ

보면서 좀 불편했던점은 아직 밝기조절이 안되는거?
이게 제일 불편했던거 같아요
핸드폰에 기본기능으로 있는 밝기조절기능으로 조절해야되더라구요
디플에서 볼때 밝기를 올려야되고 끝나고 나면 밝기를 또 내려야되는데
전 이게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게 좀 개선되었으면 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소개글은 또 첨이라 잘 소개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에는 더 괜찮고 더 좋은 내용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