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팀킬타카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입니다!
요즘 한창 넷플릭스세계에서는 한국드라마가 대세네요!
오징어게임을 시작해서 오늘 소개해드릴 지옥까지 1등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왠지 자랑스럽네요!! 한국만세!!
(다음에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D.P도 추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제 소개 글 들어가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2021년 11월 19일날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저는 개봉하고 몇일 뒤에 보았습니다!
개봉일은 알고 있었지만 개봉일날에는 퇴근하고 밥먹고 친구집에서 쇼미보느라 생각을 못했네요,,ㅎㅎ
막상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얘기하고 돌아다니다보니
깜빡해서 주말에 잊고 지냈습니다....
다행이? 월욜에 정신차리고 1화부터 바로 정주행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여유롭게 3일에 걸쳐서 하루에 2개씩 시청했습니다~
보고 나서 알게 되었지만 시즌1에 두개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1~3화, 4~6화로 두개의 이야기가 연결점은 있지만 이야기는 다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출연진

1~3화는 배우 유아인님 중점으로 지옥을 알려주는 이야기로 진행되구요
4~6화는 배우 박정민님과 배우 원진아님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민혜진역을 맡아서 연기해주신 배우 김현주님은 1~6화에 계속 나오시는데
흑화되었다고 해야되나,,, 정의로워졌다고 해야되나,,,(여긴 제 생각뿐입니다!)
암튼! 그 중간의 이야기 없어서 아쉽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영화를 다보고 느낀거지만 이야기가 너무 짧은 느낌?!
6화로 끝내기엔 좀 중간중간 스토리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니면 시즌1, 2로 만들어서 시즌1은 지옥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주었으면 하고
시즌2는 배우 김현주님에 대해 초반 이야기와 조금더 상황을 풀어 헤쳐나갈 수 있는 이야기가 나오거나
2화정도 더 늘려서 8화까지 만들어서 좀 더 스토리가 풀어졌으면하는 저만의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한국 TOP10 1~3위

개봉한지 벌써 2주가 다 되어가는데도 아직 한국에서는 1등을 찍고있네요!
제가 들은 소식에 의하면 넷플릭스에서 지원하는 제작비용이랑
공중파나 케이블에서 지원하는 제작비용이 차이가 엄청 심하다고 하네요
제작비용도 제작비용이지만 공중파, 케이블에서는 걸려있는데 제한사항도 엄청많다고 하구요
그래서 그러한지 엄청난 스케일로 드라마나 영화를 만들어 내는거 같습니다!
덕분에 저 또한 친구들도 그렇고 넷플릭스를 아주 잘 보구있구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입니다!

저랑 친구들도 재밌게 봐서 스토리에 올려 추천을 드립니다!

개인취향에따라 다를 수 있지만 그래도 추천을 드려봅니다! ㅎㅎㅎ

오늘 추천 및 소개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행쇼~!

 

반응형

'영화, 드라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 레드노티스!  (0) 2021.11.24
영화 반도  (0) 2020.08.12